그나마 사고 없이 돌아와서 너무 다행. 앞으론 절대 심부름 시키지 마세요 읽는 내내 깜놀이네요

레드벨벳 아이린 과거행적


결혼했다고 직장 때려치우고 집에 들어 앉는여자들이 제일 이해 안된다


어느 팬덤이든 팬덤끼리 싸울 때 실총 실트 작작 언급해~ 제 3자도 보기 껄끄러워 그리고 아미들이랑 싸우는 팬덤마다 왜 실트 언급해? 진짜 개소름 돋는다ㅋㅋㄱㅋㄱㅋㄱㅋ 매번 그냥 넘어가주니까 만만하니?? 안 그래도 실트 실총에 예민한데 꼭 그렇게 언급하고 행동해야 돼?


제목읽고 바로 비추누름ㅇㅇ 믿고 거름


킬힐미 오스트 환청 ㅅㅂㅅㅂㅅㅂ이거 ㄹㅇ들어오ㅑㅙ


옆에 앉아있는 특히 운전해보지 않은 사람은 이정도 거리에선 충분히 피할 수 있는데 왜 그냥 치고 지나갔을까 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차의 속도는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빠르고, 카레이서가 아닌이상 핸들을 샤샥 꺾어 피할 수 없고, 고라니는 생각보다 더 가까이 있고, 이것들을 종합해보면 고라니 피하다 사람이 죽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운전 해보시면 더 와 닿을 거에요. 많은 운전자들이 불쌍한 건 알지만 사람이 살아야 하니 어쩔 수 없이 치고 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너무 예비신랑 몰아세우지 마세요. 좋은차 타고 박고 가고 싶진 않았을거고 그것보다 사랑하는 여자가 잘못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그냥 치고 지나갔을 수도 있습니다.


어휴 만만한게 엔시티지 그래 신인이니까 막 까도 된다고 당연하게 생각하겠지 익명이니까 아무 생각없이 막말해도 된다고 생각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수준 잘봤다 조카 한심하다 한심해..


엥.. 수지 진짜 개무식하다 왐마 내 환상아;; 이래서 연예인들이 이미지 챙기는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수업시간에 잠자는거 자랑이라고 떠드는 것 까지 그래 괜찮다 쳐. 근데 조선 세운 왕, 위/장 구분, 사무총장 이름 모르는건 진짜 아니지않냐...? 우리반 제일 꼴통애도 다 알텐데 어느정도로 무식한지 감이 안온다 긴토낑(?)이랑 맞먹는 무식함이다 진짜 개정털려... 환상 다 깨진다; 수지 화보사진이랑 무식이랑 같이 떠올리니까 환상 더 무너짐 아 수지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1ㅂ 요즘 ㄱㄷㅇ도 정털리게하고 ㅇㅆㅌ도 정털리게 하더니 수지마저ㅠ 잘가요 십알것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