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모만지는거 조금만생각하면 강재추행이나 다름없는데 지새끼 귀한줄만아는 뿅뿅같은 부모들이 운제임

강다니엘팬들 라이관린 왤케 패고다니냐 ;;


다녤이 용국이한테도 자신감 심어줬으면 좋겠다~~둘이 동갑이던데


구글에 카페이름 으로 검색>이미지 카테고리로 보면 노란머리 나옴 풉


나 참고로 방탄 엔오때부터 아미함.근데 온갖병크 이겨내가지고 절대로 탈덕못함.나 하나 빠져도 괜찮겠지가 아니라 나 하나라도 내가수지켜줘야지라는 생각으로 덕질함.그래서 지금 빌보드가서 상 받은것도 내가수한테 고맙다고 생각함.내가수도 악착같이 노력해서 상승하고있으니깐


저거 보충제복용한걸텐데..?


일단 남자키 165면,,,,의사아니면 장가가기 힘든 키


안준영 방출시키고싶다ㅅㅂ쟤보다 국프들이 편집 더 잘할 듯ㅅㅂ


이렇게 비교하는 쓰니랑 쓰니 본진보다 오조오억배 존잘임


참 어리다 어려. 야 모지리야!!!!!!!! 아무리 며느리가 이뻐도 진심 솔직히 딸 만큼은 아닌거다~ 질투할 때 질투를 해라~ 그리고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가 좋아야 한 가정이 편한법이야~ 어쩜 그리 못나고 못됐을까...................... 정말 한심하다 야.


솔직히 니들도 잘생긴 남자아이돌 복근까면 시선가지않냐?? 진짜 불쾌하게 대놓고쳐다보는건 잘못이지만 잠시눈이가는건 어쩔수가없음 동성애자아닌이상 그리고 까일일도아닌데 이걸로 ㅅㅅ강간이니 그런 쓰레기 같은말쓰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