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팬들은 워너원에 참 관심이 많아 에너제틱 듣는애 다 블언블한다하고ㅜㅜ

타팬인데 자꾸 그 vcr뭐임 막 vcr이러던데 그게 뭐여


아니요! 절대! 애엄마가 애 망치고 있네요


실물보고싶ㄴ다진짜


와 진짜 돈앞에선 착한 놈도 지독한 놈 되는거 한순간이던데... 님 와이프가 그런 여자인듯 합니다... 그냥 남편을 봉으로 아네요.... 저였음 진짜 반 죽여놔요..ㅎㅎ 그리고 이혼할 생각이 정말 많이 들 것 같아요. 고심하고 고심하다 결국 이혼하지 않을까 싶어요. 신뢰도 잃고 사랑도 잃고 정도 떨어지고.... 무엇보다 정말 뻔뻔하고. 자기가 대체 왜 울고 자빠졌죠????? 진짜 글 보기만해도 열받네 ㅎㅎㅎㅎ


그냥 프듀2 나왔던 애들 다 잘되었음 좋겠다. 방송당시에 연습하느라 개고생해 악편이랑 허위루머땜에 개욕먹어..다들 나이도 어리던데 에휴; 그때 생각하면 애들 정신과 치료 받고도 남았을듯ㅠ얘네도 참 착하던데 흥해라


솔직히 나 빽녀거든 아빠가 방송국 PD셔서 시상식은 초대권같은것도 받고 대기실도 가끔 가고그러는데 솔직히 빽도 실력아니냐.. 운도 실력이라 하잖아 난 본문처럼 도가 지나치지만 않으면 빽쓰는것도 나쁘진않다고 봄 솔직히 너네도 대기실 들어가게되면 사진 찍을거잖아ㅋㅋㅋ 찍을수있는데 안찍고 나올거??


엄마아빠가 모자라니 애가 고생


뭐이렇게 시비야..지들이 좋다는데..너는그냥 너가 좋아하는애 열심히 밀어주면됨;이글쓰는의도가뭐야 "자이렇니까 나얘싫어 너네도 뽑디마!!"이거? 찡찡대지말고 너가 좋아하는애 좋아하듯 장문복을 좋아하는사람은 장문복 한테만있은 부분이 지취향인거겠지 너가 장문복 본인도 지인도 아니면서 함부로 1화만보고 실력과 스타성을 평가하기에는 이르다고보는데?


이야 너 살 많이 빠졌다 이제 5키로만 도 빼면 55키로라며 친구들이랑 잘지내고있지? 학교생활도 잘하고 줄겁게 지내고 곧있으면 체육대회라며 열심히 해서 1등하고 방에 페인트칠이랑 새가구들 들어왔지 축하해


분량너무짜ㅜㅜㅜㅜㅜㅡㅜㅜ


역시.... 한국인은 배움의 능력이나 분석능력이 제로라는것을 ... 다시한번 깨우친다.... 몇명의 아이가 죽어나가도^^ 다시 부모 품으로^^ 역겨운 대한민국^^


그래서 그딴놈이랑 설마결혼하려고??? 지금 안보여??? 글쓴이조상님이 지금 저딴놈이랑 결혼하지말라고 결혼전에 감사하게도 저놈이 인성보여주잖아! 진짜 지능적인 남자들은 결혼전까지 철저하게 글쓴이만사랑해 하다가 결혼하고나면 슬슬본성나오는데반해 지금니남친 뇌가멍청해서는 결혼전에 애초부터 지본성 알려주는데도 결혼하려고??? 보통 생각박힌여자라면 이런글쓰고있을동안에 어떻게하면 저딴놈 골탕멕이고 헤어질까? 그궁리하고있음... 그리고 따지고보면 남친 지가번돈도아니고 부모잘만나서 부모가해준거고 그것도 다해주는게아니라 명의는 남친명의 대출도반은껴있는데 글쓴이도 갚아야해! ㅋㅋㅋㅋ 이게무슨경우임??? 나도올해결혼하는데 내남친이 순수번돈인 세준집 지금세입자빼서 한창리모델링중에있고 그집명의 내돈1%안들어갔는데 공동명의고 나서울전세원룸1억2천짜리에사는데 그돈 남친한테준다해도안받는다하고 정히 나한테보태주고싶음 전원주택지을때좀보태라고 여태까지 데이트비용도 남친이랑 비슷하게버는데 힘들게번돈 아껴서 나하고싶은거하라고 여자는 밥값내는거아니라며 본인이다내고 가끔가다 이쁜옷있음 나입어봐서 맞으면 옷도사주고 나따듯하게다니라며 비싼패딩점퍼도사주고 물론나도미안해서 시계200만원짜리 해주고 프라모델PG급 사주고 차방향제 사놓고 그러는데 데이트통장도 내남친한테말했는데 남자새끼가 찌질하게 데이트통장이머냐고 진심 남자들 본인이잘났고 경쟁에서이긴남자들은 여자를 소유물이아닌 사랑하는 존재로인식해서 더못해줘서 미안해서 안달임. 글쓴님이런남자를 만나야지 지부모돈으로생색내는 남자 진심 핵노답인거 나예비시어머님한테 매번반찬받고 생일때돈받아도 내남친 너를 정말좋아해서다행이라고 내부모님한테못받은사랑 우리엄마가해줘서다행이라고 하지 니남친은 부모가 개념있어서 며느리한테 돈이건선물이건 줘도 우리부모가너한테해줬으니 넌그에2배로해줘! 이럴남자다! 이런취급받아가며결혼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