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님엄마 못대처먹었네요 마음 곱게써야지 나중에 다 돌아온다고 전해주세요

키즈초이스 저거 슈주도 탄거임 아무 근본없는 상 ㅋ


방탄이랑 엑소 논란만 보면 내부데이터라는 공개되지않은 성적으로 상 받은거니까 불공정하다고 생각하는 쪽에서는 의혹정도는 말할수있을거같은데 그것도 상 받은 직후에 충분히 말했었고 멜론 측에서는 내부데이터 공개 안한다고 했다며? 솔직히 일년이 지난 지금은 좀 잠잠할만도 하다고 본다. 그리고 방탄 엑소 논란일에 에스엠비리니 뭐니 하는것도 진짜 없어보이긴 매 한가지임. 멜론이 공개안한다는걸로 두 팬덤이 바닥까지 보이며 치고박는거 참ㅋㅋㅋ


공짜밥은 여자친구한테 하는 말이겠지 내가 돈 내니까 넌 밥 그냥 먹는 거 아니냐 이 뜻을 과장해서 전달하려다 저 사단 난 거 같은데 가름 값을 여자가 낸다면 공짜 밥이 아니지. 남자한테 공짜 차 타니까 좋아? 라고 묻는다면 백퍼 화 낼 껄ㅋㅋ 돌잔치 보통 10만은 쓰니까 남자가 10내면 여자는 유류비 5만원 정도 부담해라 이건가 보네. 남자가 지 혼자 가려면 5만원 기름 5만원. 어차피 10만원은 나가거든. 머리 잘 쓴거지~ 지는 똑같은 돈 나가고 여자는 안 가면 돈도 안 나갈꺼 뜻밖의 지출인건데 이득 버는게 없는거지. 남친이랑 결혼하지 않는 한 쓸데없는 돈 나가는 셈인데. 남자가 여자를 타박할 건덕지는 전혀 없어야 맞다.


워너블들 그만좀 부들거려 뭔 ㅂㅁㄱ이야 팩트구만 어그로 몰려온척 정신승리 ㄴㄴ 어그로 아니니까


진짜 쌍수왜했냐 전이 더 나은데ㅜㅜ


제육볶음이 메인이 아니라 예의와 배려가 없네요, 첨에 글을 처가댁에서 차려주신 음식도 입에 맞지 않으면 거의 먹지 않고 집에 와서 따로 차려먹는다, 내가 외식하려는 메뉴가 마음에들지 않으면 한숨을 푹푹 쉬며 싫은 티를 낸다고 적으셨으면 댓글이 달랐을텐데. 남편분이랑 대화하실 때도 예의에 초점을 맞춰서 대화해보세요.


제남편도 밥해주면 맛있다고 먹긴하는데 지가한게 더 맛있다고 그래요 그래서 제가 시부모님앞에서 그말했더니 시어머니는 제편들어주시는데 시아버님은 사실대로 말해야 한다고..-_-╋ 그이후로 시아버님 보기도 싫어짐..-_- 그래야 실력이 는다고..


잡지마시고 왜 헤어졌는지 주변에 널리 알리세요. 그럼 친구들도 이상한애라는걸 알게 될겁니다. 똥밟을 뻔했는데 부모님이 살리셨네. 효도하세요.


ㄹㅇ 비투비니까 할 수 있는 멘트


합성 극혐


얔ㅋㅋㅋ행동에 실망했으면 이해해 하는데 겉모습은 너도 그 동생이랑 열살 차이나잖아ㅋㅋㅋㅋ그러니까 여자친구들도 서로 10살 정도 차이 나는거 같은데 비교가 돼??